CRM/DBM 서비스 > 통합DB 구축서비스

모든 고객접점 채널에서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Single View 개념의 통합DB를 구축해 드립니다.

고객중심의 DB 모델링
기업이 CRM을 진행하는 데 가장 활용도가 높다고 판명된 DB구조가 바로 고객중심 Database Modeling 입니다.
고객중심의 Database Modeling을 이용하여 기업 내에 분산되어 있는 각종 데이터를 통합, 유용하고 안정적인 ERD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PDA 등과 같은 새로운 매체로부터 들어오는 데이터도 연계 활용이 가능합니다.

Mart / Datawarehouse
다년간 축적된 고객정보, 웹사이트 방문 고객의 활동 데이터는 발생 주기가 다양하고, 데이터 양 자체가 매우 많기 때문에 활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축적된 데이터 중 의미 있는 정보만을 추출하여 영업현장을 비롯하여 전사적인 지식기반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Data Mart 및 Data Warehouse를 구축해야 합니다.

통합고객DB 구축 프로세스


통합고객DB 구축시 기대효과
일관된 고객응대, DB관리의 효율성 강화, 고객DB의 활용 방안 증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캠페인대행 서비스 문의
DBM부서(공영DBM)
Tel : 070-4185-0479 / E-mail : DBM@00d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