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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전담 분석인력과 서비스 전담인력 운영을 통해 DB관리, 타겟팅, 채널별 캠페인(e-mail, TM, DM, SMS) 수행 및 캠페인 결과분석 등 전문화된 캠페인 대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영DBM 캠페인 대행서비스의 필요성

채널별 캠페인 대행서비스의 특징

구분 특징
캠페인 대행을 위한
DB 정제
- 사전 중복/오류 고객정보 자동 정제를 통한 캠페인 비용 절감
- 마케팅 히스토리 분석을 통한 정확한 타겟팅
- B2B고객의 직장별 분류 기능 지원
E-mail 캠페인 대행서비스 - 제목, 본문 중 DB Merge를 통한 개인화 기능
- 반송 사유 체크 및 메일 수신 거부자의 일괄적인 관리
- Target 그룹별 반송 집계 및 다양한 캠페인 주요 성과 통계 분석
- 발송 성공률을 획기적으로 높인 파워메일서비스 제공
DM Fulfillment - 주소 정제를 통한 도달의 정확성 (반송률 감소)
- 반송 사유 체크 및 분석 리포트 서비스
- 개인화 개별편지 출력 가능
TM 캠페인 대행서비스 - TM 전문 솔루션 사용으로 인한 관리비용 감소
- 전문화된 조사방법론 적용
- 매일경제 DB, 코참비즈 기업DB 등 외부기업DB Gathering
  : 마케팅DB로 활용
SMS 서비스 - 본문의 DB Merge 를 통한 개인화 메시지 발송 기능
EMAIL Validation - 잘못된 이메일 정보를 수정하거나, 발송을 중지함으로써 e-mail 발송비용 절감

캠페인 성공율을 2배로 올려주는 파워메일 2.0

기존 공영DBM 서비스는 파워메일 1.0으로도 타 DBM 서비스보다 더 나은 캠페인 성공율과 결과분석을 통한 ROI 효과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번에 파워메일 1.0보다 2배나 캠페인 성공율을 올려주는 파워메일 2.0으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1. 파워메일 이란?
일반적인 대량메일 서비스는 메일서버에서 블로킹을 당하거나 혹은 스팸 처리되어 고객의 메일 발송 성공율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있음.
공영 DBM의 CRM시스템(모나크)에는 이런 블로킹을 피해가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신 측 메일서버의 블로킹을 최대한 피해가도록 기능이 개발됨

2. 파워메일의 주요 개선 성능
  1) 스팸처리 건수 감소↓
  2) 메일 블로킹 건수 감소↓
  3) 고객 메일함으로의 도달 건수 증가↑

3. 파워메일의 강점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고객과 읽지 않은 고객에게 자동으로 재전송 하는 기능과 메일 서버의 스팸처리를 회피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한 획기적인 솔루션 입니다. 10만명의 대상 고객을 갖고 계시다면 20만명의 고객 base로 늘린 것과 같은 효과가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당사 DBM 대행서비스 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회사의 경우에는 파워메일 기능으로 18.5%(기존) → 34%(개선후)로 약 두배 가량의 Total Open율의 향상이 있었습니다.
(Total Open = 메일오픈만 + 오픈한 뒤 컨텐츠까지 클릭한 것)
파워메일의 Total Open율 개선효과

캠페인 대행서비스 프로세스


캠페인 대행서비스 기대효과

캠페인 대행 서비스 - 기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정확한 데이터로 정정하여 활용할 수 있음
- 단순Data의 Gathering및 데이터를 관리가 아닌 DBM/CRM관점에 의한 활용 중심의 업무수행
- 다양한 반응 분석을 통한 고객 DB 관리 및 향후 마케팅 진행에 도움을 줌
- 고객관리의 지속적으로 수행 및 일관성의 유지
- 다양한 고객 사 경험이 있는 전문업체로서 ‘전문화’ 를 통한 Cost Efficiency

캠페인대행 서비스 문의
DBM부서(공영DBM) / 캠페인 대행서비스(DB마케팅:DBM) 제안서보기
Tel : 070-4185-0479 / E-mail : DBM@00d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