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DBM 서비스 > 분석 대행서비스

캠페인 기획 , CRM/DBM 전략 수립, 고객관리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 활동 효과분석을 통해
고객정보와 구매 및 반응정보를 통계기법을 활용하여 분석리포트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분석대행 서비스 개요

분석 리포트
구분 Description Application
Purchasing Behavioral Pattern Product 특정 제품에 대한 고객등급 및 구입행동 변화 분석
  - 신제품 런칭이후 분석 대상 기간별 고객등급 변화 비율
  - 신제품 구입고객에 대한 구입행동 tracking 등
Offer 개발

Cross-Selling

Customer
  Retention

Customer Care
  프로그램 기획
Elevation 분석대상 기간별 고객등급별 이동 현황
  - 고객등급 및 매출액 비율 이동(변화) 현황
Penetration 연령대 및 아이템별 Penetration rate 등
Classification 매출액 구간별 고객등급 비율
매출액 기준 5분위별 분석
  - 매출액 상위 20% 고객에 대한 고객 프로파일 분석 등
Purchase Item Tracking 최초 구매자 분석대상 기간별 구매패턴 분석
  - 구매빈도 및 구매금액, 구매제품 등
이전 구매 및 재구매 횟수별 구매패턴 분석
Etc. Channel 관리 분석 손익분석(채널별 매출발생 비율, 이익/코스트추이,
  기여도분석)
이용율분석(채널별 이용자 등급 분포 등)
서비스분석(가입경로별 서비스 이용률 등)
Channel 전략
캠페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 채널별/이벤트 종류별 구매액 비율 등
각채널별 반응율 : TM/DM 반응 및 적중률
이벤트의 연간 반응횟수 등
캠페인 기획

분석 모델링


분석대행 서비스 문의
DBM부서(공영DBM)
Tel : 070-4185-0479 / E-mail : DBM@00d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