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공영DBM? > 공영CRM/DBM 서비스 개요

공영DBM의 CRM/DBM 서비스는 국내 최상의 Service Quality를 보장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질적 향상과 확실한 캠페인 실행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CRM/DBM 서비스 전문기업에게 Outsourcing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영DBM의 CRM/DBM 서비스는 CRM 컨설팅, 통합DB 구축, 고객DB 정제, CRM 교육, 분석대행 및 캠페인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RM 컨설팅
  CRM 전략수준, 고객세분화, DQM 현황분석 CRM 캠페인 프로세스에 의한 AS-IS 분석과 CRM/DBM 목표설정을 통해 구체적인 CRM/DBM 수행방법론 제시

분석대행 서비스
  캠페인 기획, CRM/DBM 전략 수립, 고객관리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 활동 효과분석
고객정보와 구매 및 반응정보를 통계기법을 활용하여 분석리포트 및 마케팅 전략 제시

캠페인 대행 서비스
  고객사 전담 분석인력과 서비스 전담인력 운영을 통해 DB관리, 타겟팅, 채널별 캠페인(e-mail, TM, SMS)
수행 및 캠페인 결과분석 등의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CRM SaaS 서비스
  웹을 통해 CRM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문인력을 통한 고객의 CRM 활동을 대행하고 관리해 주는 중소기업
대상의 서비스

고객DB 정제 서비스
  고객사의 통합DB 또는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에 대한 정제
가구화 Appending 등을 통해 DQM의 실질적인 방법론 제시

CRM 교육 서비스
  CRM의 실천 및 성과 향상을 위한 전사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임직원, 영업(접점)인력을 대상으로
교육/세미나를 실시하며 CRM의 실질적 효과를 제시하는 교육서비스 제공